‘에코 樂 갤러리’에서 현재 전시중인 전시회에 대한 안내 입니다.

    아트樂페스티벌

    • sns kakao Story
    • sns tweeter
    • sns facebook
    • sns link
    • 전시작가 : 강동하,강리아,강보형,강은채,공정은,곽인진,구승희,구자문,권성민,권숙희,권순왕,권치규,김경란,김경민,김경원,김경일,김경희,김다진,김대인,김명섭,김병제,김보영,김상라,김선옥,김선희,김소연A,김소향,김소형B,김연화A,김영란B,김영진B,김영희(정담),김원희,김은지A,김이린,김정숙,김정은C,김주희A,김지선A,김지수C,김지영C,김지욱,김지원,김지은A,김지현B,김진희,김찬현,김현정A,김형기(posposki),김형숙B,김혜진A,꽃말림,나리킴,남숙경,남주연,노혜경,디렌리,라인석,모용수,문왕진,민경호,박기웅,박기훈,박민규,박성미,박세미,박수미,박순우,박슬인,박시유,박재석,박준식,박지은,백찬영,변수옥,빅터조,서수영,서유영,서은훤,서일환,서자경,서주선,서해정,손영미,손하원,송선희,송수정,송아름,송유진,송준영,송진욱,신나라,신미숙,신상철,신승희,신항숙,심사영,심인애 (INAE),안나영,안미애,안수지,안영찬,안유선,안현,영케이,예진,오미석,오미숙,오유진,오정석,오종보,왕에스더,우혜영,원소윤,원은희,유예린,유지수,윤관식,윤보윤,윤소정,이강노,이경현,이관희,이동구A,이동필,이두리,이명수,이명숙,이명일,이민진,이병진,이복경,이상미,이상신,이생,이선경,이수애,이숙희,이승호,이아람,이영선,이예선,이우현,이은아,이은영,이정연C,이종순,이준원,이철은,이태희B,이호석,이호현,이효림,임다솔,임수빈A,임이랑,장문자,장미현,장수빈,장승근,장영훈,재미킴,전도희,전병화,전스미,전지현,전태형,정경숙,정만규,정명국,정미숙,정숙향,정연홍,정연희,정원(임정원),정정묵,정진안,정현태,정희원,조미현,조영연,지용,채민아,채정완,천윤화,최경수,최다이,최분아,최소리,최영수,최은서,최지인A,파랑,한명일,한상윤,한소영,한영준,한윤정,허영숙,현수진,홍준호,홍지은,홍효,황경숙,황보덕,후후
    • 전시기간 : 2019.09.28(토) - 2019.09.29(일)
    • 관람시간 : 10:00 ~ 19:00
    • 장소 : 스타필드고양
    • 전시주최 : 에코樂갤러리
    • 문의 : 02-6942-7550

    전시회 소개

     

     우리는 작품뿐 만 아니라 소장 경험까지 팝니다!   

     

     

     

       1992년 겨울 저는 러시아 연방 해체 이후 살인적인 인플레이션이 엄습한 모스크바에 있었습니다. 루블로 환전한 미화 100달러로 5루블짜리 지폐 12다발로 환전하여 가방에 넣어 다녔습니다. 그들의 경제는 피폐되고 삶은 궁핍했지만, 모스크바의 예술가들이 모여 형성한 아트 벼룩시장인 아르바뜨 거리는 인상 깊게 기억됩니다.

     

       모든 유럽 여행의 필수 코스인 미술품 벼룩시장은 일단 재미를 넘어서, 그 나라 사람들이 자유롭게 각종 미술작품을 생활 속에서 접하며, 즐기는 것을 보고 한없이 부러웠습니다. 비록 유명한 미술관이나 박물관은 아니지만, 누구나 사정에 맞는 작품 몇 점 정도는 집에 걸 수 있는 그 문화적 저력이 오늘날 유럽을 문화, 예술의 강국으로 만들었습니다.

     

       얼마 전 우리는 꿈에 그리던 국민소득 3만 불 시대에 접어들어, 명실 상부한 세계 10대 선진국 반열에 올랐습니다. 조선, 철강, 자동차, 화학 등 중화학 산업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게 되었으며, 반도체, 휴대폰, 가전, 게임 등을 포함한 IT 산업 또한 수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골프, 축구, 야구, 양궁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강국임은 물론이고, K-pop, 영화, K-뷰티 등 대중문화도 전대미문의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제 K-Art 차례가 된 것 같습니다. 미술 시장이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여러 혁신적인 방안이 있겠지만, 지금 당장 우리가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일이 바로 미술시장의 문턱을 낮추는 것입니다. 그동안 미술업계는 화랑이나, 아트페어에 앉아 대중을 기다리는 것 외에 달리할 수 있는 것이 없었습니다. 이제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플랫폼으로 성장한에코락갤러리가 그 자리를 박차고 군중 속으로 뛰어 들고자 합니다. 이렇게 쉬운 일을 그동안 생각해내지 못했던 것이 한스럽기까지 합니다.

     

       206명의 대한민국 작가가 총 2,80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는 스타필드 고양과 함께 하는 아트페스티벌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 컨셉의 아트 페스티벌입니다. 세계 최초로 만든 최장 60개월 미술품 무이자 할부 판매 프로모션이 생애 첫 소장자들을 위해 진행됩니다. 정부도 금년부터 미술 시장 활성화를 위해 법인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미술품 구입한도를 1,000만원까지 확대하고, 기업이 100만원 한도 내에서 미술품 구매 선물을 문화접대비로 인정해주는 정책적 지원으로 힘을 보탰습니다. 이제 신용평가도 이용하는 업권이 아닌, 금리로 산정하는 방향으로 개선되어, 과거 어느 때보다 미술시장 활성화에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미술 시장의 건강한 생태계를 위해서 작가뿐만 아니라, 그림을 소장하는 컬렉터도 같이 육성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작품이 아닌, 소장 경험을 먼저 팔기로 했습니다. 특정한 계층의 전유물이 아닌, 일반 대중도 자유롭게 미술 작품을 소장하고, 향유하는 문화여러분의 소중한 첫 소장 경험은 미술 시장 대중화를 넘어서 활성화에 가장 중요한 첫걸음입니다. 그 위대한 첫 소장 경험을 대한민국 206명의 작가와 함께 해주십시오. 그러면 건강한 생태계의 미술시장은 저희가 만들겠습니다.

    우리가 하면 역사다!

     

     

     

     에코캐피탈/에코락갤러리 대표 장현근 

     

    전시작품

    예술작품은 이미지와 원화에 차이가 납니다. 실견을 통해서 원화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처음으로 가기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으로 가기